임신5주차 믿고보는 미프진 리얼후기

작성자
ㅇㅇㄹ
작성일
2020-08-12 00:08
조회
1326
생리할때가 1~2주가 됐는데도 안하길래
설마설마하면서 급하게 편의점가서 임테기사고
직장 화장실가서 그럴리없을거라 생각하고
여유롭게 임테기를 했는데.. 두줄이 희미하게 뜨는거에요
그래서 설마 아니겠지 하고 다시 보니까 선명하게 두줄떠서
믿기지도않다가 너무 놀래서 남자친구한테 벌벌떨면서 전화했네요
둘다 일하는중이였는데 너무 갑작스럽고 놀라서 둘다 조퇴하고
만나서 병원을 알아보다가 가격대도 너무 비싸고 수술자체가 겁이났는데
남자친구가 낙태알약도 있다고해서 네이버며 구글이며 알아봤는데
짝퉁파는곳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진짜 한군데봤는데
거기서 약구매할뻔했는데 정품이아니라 가품이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체념하고 더 알아보다가 유럽 미프진찾게됐어요ㅠㅠ
24시간으로 계속 불안하지않게 제가 궁금한거 다 말해주시고
안심시켜주시고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 후기까지 보여주셔서
더 믿고 안전하게 구매했습니다

2시간 금식후 큰알약 1정 복용했는데
그냥 울렁거리는 증상말고 없다가 누워있는데 생리처럼 뭐가 흐르는느낌이 들길래 화장실가서 봤더니
갈색보다 좀 연한액체가 흘러나와서
여쭤봤더니 벌써부터 약효과를 보고있다고 유산진행과정이라고 하시더라구여
큰알약 1정복용하고 또 2시간 금식하고
다다음날 48시간 채우기전에
눈뜨자마자 아무것도 안먹은상태에서 출근해서 작은알약 4정 복용했습니다
저는 혀밑에 넣어서 녹여먹었는데 아무맛도 안나고
녹으면서 그냥 이빨에 가루씹히는느낌 말고 없었어요
약먹은지 몇분도 안되서 복통이 시작됐어요
일부로 약먹기 30분전에 구토억제제랑 진통제먹었는데도
미친듯이 아파서 하나 더 먹었는데 약이 안들더라구요
그래서 화장실가서 볼일보는데
볼일보면서 피덩어리들이 우스스 나오더라구여

화장실에서 볼일보니까 복통이 줄어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피덩어리 나오는거보고 좀 안심했어요..
그런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오버나이트로 착용했는데도
몇분만에 가득차다못해 흘러넘쳐서 속옷까지 다 피로 물들었어요..
혹시 모르니 알약 4정 드시고 외출하시는분들은
하의는 꼭 검은색 입으시고
아니면 차라리 애초에 진짜 입는 오버나이트생리대 사시거나 기저귀차세요 ㅠ
저는 입는오버나이트로 바꿔입었는데도 가득넘치더라구요

아무튼 지금 마음이 한결 편해지고 복통도 없어졌습니다!
하혈양만 좀 빨리 줄어들기를 기다리고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너무 염려하지마시고 믿고 맡기세요! 꼭 성공하세요ㅠㅠ
저는 몇주지나고 병원가서 초음파도해보고 임테기도 다시해보려구요 ㅎㅎ
전체 28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82
New 6주차 후기입니다.
ㅇㅁㅈ | 2020.11.29 | 추천 1 | 조회 20
ㅇㅁㅈ 2020.11.29 1 20
281
5주차 후기
김히 | 2020.11.29 | 추천 1 | 조회 30
김히 2020.11.29 1 30
280
14주 후기..
😔 | 2020.11.29 | 추천 1 | 조회 36
😔 2020.11.29 1 36
279
5주 4일차 후기
링딩동 | 2020.11.28 | 추천 1 | 조회 57
링딩동 2020.11.28 1 57
278
6주차 후기
ㅇㅅㅈ | 2020.11.27 | 추천 3 | 조회 68
ㅇㅅㅈ 2020.11.27 3 68
277
6주 후기글
ㅇㅇ | 2020.11.26 | 추천 2 | 조회 70
ㅇㅇ 2020.11.26 2 70
276
6주차2일
Willi | 2020.11.25 | 추천 2 | 조회 96
Willi 2020.11.25 2 96
275
6주차. 도움 받으셨음 해서 자세하고 솔직하게 적어요.
ㄱㄱ | 2020.11.24 | 추천 1 | 조회 148
ㄱㄱ 2020.11.24 1 148
274
100%진심으로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여성분들 힘내세요 | 2020.11.23 | 추천 1 | 조회 145
여성분들 힘내세요 2020.11.23 1 145
273
구매하려고 고민하시는분들 걱정말고 사세요
0__0 | 2020.11.21 | 추천 1 | 조회 168
0__0 2020.11.21 1 168